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부부의 넷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3:31

    구글 집 마련으로 갑자기 iot스마트 홈에도 관심이 생겨서 보면 여러가지 관련된 정보를 찾다가 태국인 아내와 함께 드라마를 볼 수 있는 비결을 알았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도 있지만 1을 쉬고 있을 때는 태국에서 보내고 있다고 국내 서비스 회사는 해외 이용 제한이 있어서 곤란했어요. 그래서 와이프 friend가 넷플릭스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반씩 이용요금을 내기로 해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은 프리미엄이 14500원이지만, 태국은 420바트네요 현재 환율로 16800원 정도 하네요 ​


    >


    >


    넷플릭스에 로그인을 하면, 프로필을 추가하고 4명까지 사용이 가능한 슴니다. 현재 4명이 전부 사용 중에 있어요 여기서 프로필 관리를 클릭하고 죄인의 프로필 편집에 들어 언어를 국어로 바꾸어 주면 한글 서비스가 이루어집니다. 그런데 여기서 꼭 알아야 할 것이 언어 변경 후 다시 접속하면 한글로 바뀌게 됩니다.


    >


    >


    메뉴와 동영상 정보가 한글로 바뀐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요즘 제가 보는 태국 드라마입니다.시청률이 나쁘지 않아서 그런지 국어 자막이 있습니다.그리고 최근 핫한 위처의 경우 더빙으로 태국어가 있고 음성은 태국어 자막은 국어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역시 케이팝의 케이드라마처럼 한류열풍으로 아내가 국한드라마를 나쁘지 않고 의사랑의 불시착着 의 경우는 태국 자막으로 시청한다.쉽게 태국인 아내나 남편이 있는 분은 이런 노하우로 드라마를 볼 수 있는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넷플릭스 #태국 #방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