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T기술직취업!! 정보처리기사까지 묻고 더블로 가즈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4:48

    >


    안녕하세요! 학습자 분들의 안내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에듀디렉터 이룸 선생님이다.​​


    최신고등학생분들은본인의꼴사나운꿈을위해서대학을선택해서희망하는학과를직접알아볼것입니다.~학과 선택에 있어서 많은 부분을 소견하셔야 하지만 최근 취업관련 이슈가 많아서 취업률이 높은 학과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취업준비를하시는분뿐만아니라요새는고등학생들의감정도취업에집중되어있다는이야기인데요.


    예를들면,시여러분은취업률이높은학과라고하면어느학과가소견본인의시본인가요?몇몇 여러분은 이미 알고 계실텐데요?국한은 IT강국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관련 업계가 세계적으로도 매우 유명합니다! 네, 취업률 야쿠자라고도 불리는 IT관련 학과입니다! IT기술직 취업을 위해서 IT학과에 입학을 희망하시는 분, 본인의 학원을 통해서 기술을 배우는 분도 많이 계십니다.오늘은 수많은 IT계열 학과 중에서도 요즘 유행이 많은 정보통신공학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보통신공학과의경우에는하드웨어와소프트웨어를모두배울수있기때문에졸업후에는IT기술직의취업,기계관련등다양한분야에서취업할수있는학과입니다.보통 신공학과를 졸업하면 신학연구원에 취직할 수 있고 통신회사나 컴퓨터 네트워크 분야 엔지니어로도 취업할 수 있다.역시 이 학과에 관련된 기사자격증인 정보처리기사자격증을 같이 취득해서 취업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는데요!


    이와 같이 유망한 직종인 정보통신 계열 의학과는, 계속 최근 유행하고 있어, 대학 진학시의 경쟁률은 상승 일로를 걷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고졸 학력자라던지 다른 학과를 졸업하고 나서도 IT업계 취업을 위해서 관련 학과나 자격증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고졸이나 대학 타학과를 졸업해도 정보통신공학과를 졸업하고 IT업계에 취직할 수 있다면 도전해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학습자 중 다른 학과를 졸업했지만 IT기술직 취업을 위해, 또 정보통신공학에 대해 공부하고 정보처리기사 자격증까지 취득하신 후 취업까지 하신 분의 후기를 통해 과연 어떻게 취업하셨는지, 어떤 과정이 필요한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중해서 따라오세요.~~​​​​


    >


    안녕하세요 저는 돈이 0이라는 것이다~저는 정보 통신 공학 학위를 받은 정보 처리 기사 자격증을 딴 뒤 취업까지 하고 현재 웹 개발 관련 업무를 하고 있지요.저는IT관련학과에대학을과인하지않고취업까지할수있었는데제가어떤비결로IT관련공부를잘했는지,역시이룸선생님께어떤도움을받았는지후기를부탁받아서이렇게글을씁니다.​


    나는 고등 학교 때 뚜렷한 꿈이 나쁘지 않고 목표 없이 보냈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쉽게 보이는 문과에 진학을 하고 고 3시도 수능을 보고점수에 맞춰서 대학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 때문에 천안권에 있는 4년제 대학 경영학과에 가서 공부를 하였습니다요즘 견해를 보면 존이스토리가 철없이 고교생활을 했고 대학에 들어와서도 목표없이 생활을 계속한게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 ​ ​ ​ 그렇게 군대를 다녀오면서 4학년이 되니 슬슬 취직에 대한 걱정은 또 되었습니다.​ 그래서 취업에 좋은 자격증 이본 영어 공부도 조금씩 다 긴 했지만 4학년이 되고 시작하기로 했는데 어렵습니다...​ 4학년 2학기 때 취업 상다움도 받고, IT기술직 취업에 관심이 조금 갔어요?​​


    취업률도 높고, 직원을 필요로 하는 곳도 많아서 매우 핫했습니다.제 친한친구들 중에서 IT쪽으로 취직하려고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친한친구도 있어서 물어봤는데! 역시 이곳 자격증이나 학과가 취직에 좋다고 들었어요..


    >


    저랑 친한 친구로 이야기를 많이했었는데.. 옆에서 하다보니 저도 같이 준비하고싶었어요..(제가 바람기가 좀 심하네요...) 사실 취업준비의 어떤것부터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IT쪽에서 계속 관심을 갖고 저도 정보처리기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알아보니 IT계열의 학과에서 많이 취득하고 있어 IT기술직 취업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 중에 제가 흥미진진한 정보가 있었는데, IT관련 학과 학위를 온라인으로도 받을 수 있다는 정보였어요! 바로 온라인 강의로 수업을 받고 학위를 받을 수 있는 비결이었어요!


    >


    이게 가능한지 소견하고 글에 적힌 번호로 연락을 드렸고 아내 sound로 넘어가는 룸 선생님과 통화를 했어요.온라인 강의에서 IT계열의 학위를 얻을 수 있나요?네, 가능합니다!온라인 수업을 받고 학점을 받고 학위까지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 학위는 대학 졸업 증서 모두 동 1한 효료크이 있습니다!​ ​ ​


    IT기술직을 갖고 싶어서 정보처리기사도 따고 싶은데 같이 할 수 있어요? 네, 할 수 있어요! 온라인 수업이기 때문에 다른 자격증 공부와 함께 진행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아요! 관련 학과 학위와 자격증까지 제 안에서 취득해서 취업하시는 분들이 요즘 많아요.​​


    ​​​​​


    >


    설명을 듣고 보니 어떻게 이런 제도를 알게 되었는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또 가장 최근에는 경영학과에 관련된 처음보다는 IT관련쪽으로 취직하고 싶어서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도 했다 나는 이미 경영학과 졸업, 의도이기 때문에 가장 큰 2학기만 온라인 수업을 듣고도 정보 통신 공학 학위를 얻는다고 하더라고요?​ ​


    ​ ​ ​ ​ 그렇게 이룸 선생님이 2학기 학습 플랜을 받고 온라인 수업을 받는 비결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학교 수업과는 달리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고 취업을 위해 다른 쪽으로 준비를 해도 된다고 합니다.저는 그래서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을 온라인 수업을 시작하고, 즉석준비를 하기 시작했어요!


    >


    처소음 공부하는 전공입니다. 보니까 좀 생소하더라고요.하지만 이왕 이렇게 된거니까 더 열심히 취직하려고 하는 생각에 집중하게 되었습니다.역시요즘온라인수업으로학위를받는분들이생각보다많죠?한클래스대학을통해서학위를취득하는것보다경제적이고기간도짧아서많이준비해서고졸이상이라면누구나자신이할수있는게참좋다고생각이들었습니다.​​​​​


    >


    ​ ​ ​ ​ 이렇게 나는 급히 쵸은그냐은싱 공학 학위를 1년이 좀 걸리지 않고 취득했습니다, 동시에 준비한 정보 처리 기사 자격증도 1번 떨어졌지만 결국에 취득을 했어요!!!!​ ​


    제가 처음배우는 전공입니다. 처음에는 정말 어려웠습니다. 특히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을 준비하면서 온라인 수업도 들어야하기 때문에 정신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룸선생님이 온라인 수업은 관리를 잘 해주셔서 수강신청부터 학점인정기간에 맞추어 행정처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은 온라인에도 시험도 있고 과제도 있었는데 이 시기에 맞춰서 연락드려서 잊지 않고 잘 할 수 있었어요.과제는 정보까지 주셔서 매우 좋았습니다!


    >


    물론, 거소음부터 화려한 IT기술직 취업에 꿈이 있어서 시작했으면 좋았지만 저처럼 중간에 목표가 생겨서 진행한다면 온라인 강의를 통해 학위와 자격증까지 준비하는 것이 참 좋았습니다.온라인으로공부하면서느낀점이그런비결이라면IT쪽취업준비에도더쉽게도전할수있을것같습니다.혹시 IT관련 취업을 하고 싶은데 조금 늦었다고 생각하니까 제가 어떻게 시작할지 모르겠다면 저처럼 이룸선생님께 연락해주세요! 저도 했어요!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


    ​ ​ ​ ​ 네, 최근까지 돈이 0님의 정보의 동신 공학 학위와 정보 처리 기사 자격증까지 취득한 후기였던 것입니다.​ 요새 돈이 0씨처럼 IT계열에 취직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정화을 많이 계십니다.지금 취업 준비 분부터 재취업을 위해서 준비하는 분까지 다양한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


    IT관련 업종 취업이 목표로 예를 들면 학위가 필요하거나, 취업 준비에 도움 중립 치는 자격이 필요한 분은 이하의 4개입니다.카드를 클릭해 주세요! 제 목표나 꿈처럼 생각하고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립니다.​​​​​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