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어린이드센스 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3:45

    >


    ​ ​ ​의 직장인들도 그렇고 주부도 그렇고 지금보다 한달에 30~50만원만 어디서 더 들어가면 되잖아?한번쯤은생각해보신적이있는데요.​ 나의 경우도 회사에서 1을 하면서 받는 월급을 보고.. 아 40만원 이상 늘면 취미 생활도 즐기면서 살 수 위에 원했던 것 사기에는 돈이 좀 부족한데(눈물)이런 사고, 이런 생각 많이 들어가기도 합니다.저같은경우에는식당,여행지,카페를구입한것을블로그에올리고있는데솔직히이걸로한달에들어오는수익이전에는많아서8천원정도였습니다.​​


    >


    어느날 유튜브를 보려는데 홍보가 나오잖아요.아~이사람은홍보덕분이고, 수익이 많이 나겠지 하는 소견이 들었어요.그리고 아! 꼭 유튜브가 아니더라도 블로그에 구글 센스를 설치하면 되지 않을까 해서 찾아봤어요직접 설치해봤는데... 수익이 네이버보다 더 적게 본인이 오는 겁니다.뭐가 사건인지 전혀 몰라서 관련 강좌가 있어서 본인을 찾아보고 적합한 강의를 찾았어요.​​


    >


    >


    >


    방문자 수가 사건이 아니라 유입된 사람이 어떤지에 대해 수익이 결정된다는 비밀을 알게 되었습니다.그래서 글쓰는 방법 수익을 낼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받아 블로그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하루에 일개, 2개 정도 꾸준히 글을 쓰고 올리기 시작했다.​


    >


    한달이 지나고 수익이 났더니...시작한지 딱 한달만에 5만원이 조금 넘는 돈이 들어왔어요. 신기했어요. 전에 운영하던 블로그는 그렇게 꾸준히 해도 한달에 몇천원이 들어가지 않았는데 만들었는지 한달된 블로그의 수익이 몇배나 초과되다니...배운 대로 쓰면 된다는 걸 알았고 잘 안 될 때는 아카데미에서 연결해준 멘토들의 도움을 받았어요.​


    >


    그래서 배가의 위치에 따라서 글을 쓸 때 글꼴, 크기, 단락 구성 등 여러 가지를 알려주면 거기에 맞게 글을 쓰기 때문에 같은 글을 써도 유입되는 양이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나오고, 그로 인해서 수익도 오르고 상점이 됩니다.​ 내가 목표한 것이 한달 50만원이지만 현재 5개월째 한달 40만원 가량의 수익을 실현하고 있슴니다.


    >


    확실히 돈이 들어와서 재미있고 글쓰는 것도 지루하지 않게 되네요.퇴근하고 집에 돌아와서 1시간 정도 글을 써야 하므로(계속 글을 쓰는 것이 아니라 사진과 스토리의 소견서까지 포함)시간도 많이 걸릴 것도 아니고, 수익도 좋고 감정도 좋고 성취감도 느끼게 되었습니다.​​


    >


    교육강좌도도움이되었지만멘토링프로그램이정내용에많은도움이되었습니다.아카데미 수강생만 코멘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집에서 블로그에 글을 올려 수익을 한번 만들어 보세요.처음에는 적은 금액부터 시작하지만 글을 써서 사람들의 유입이 점점 늘어나는 걸 보면 수익도 같이 늘어나는 거죠.


    >


    문장을쓰는것은어렵지않습니다.컴퓨터만 있는 1다고 보고 있는 곳을 추천합니다.유투브에도 도전해 콘셉트 기획 중인데 쉽지 않네요. 멘토씨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구글 애드센스 교육 안내 받기 > 문의 사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