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볼만한 넷플릭스 후회없는 영화,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8:56

    야츠씨, 처음뵙겠습니다-gnami다 즐거운 주말의 시작이네요. .정말 매 1이 토요일 1이욧소 소리 좋겠어요


    어항씨 그런 이야기로 집에서 가끔 떠날때 딱! 볼만한 넷플릭스 리스트를 몇개 가져와본 오용


    >


    저같은 집순아이들에게는 정예기 유용한 넷플릭스.. 하나의 아이디로 두가지 기기까지 로그인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집에 있을 때 태블릿으로 시청하는 편이에요.핸드폰은 멀리 이동할 때 자기 비행기에서 보면 정말 가끔 순삭이에요.


    기위 저는 가십걸에 빠져있다고 말씀드렸는데 영화를 몇가지 소개하겠습니다.


    >


    ​ 1편 본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봉잉풍 이웃 2"잭 에이프런 정말 나쁘지 않았지만 요즘 뭐고 본인인가요?여기, 반가운 얼굴 클로이모레츠도 등장합니다.이것이 알아보니 한국에서는 개봉하지 않았다고 합니다.저는 1화만 봤지만 2개 ㅋㅋㅋㅋㅋㅋㅋ 함께 말 것이며 결코 가볍지 않습니다 웃음 1편 보지 않아도 이 말 이해하게 정말 유쾌한 뵤은맛뵤은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한번 볼 권합니다


    >


    그 다음 영화입니다 "제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이 영화가 입소문으로 퍼지기 시작했고, 이 영화를 위해 넷플릭스에 가입한 분들도 많다고 들었어요! 원작은 소설이래요(제 안에서 꼭 읽어볼게요))정스토리 영화가 끝날 때까지 입꼬리가 당겨져요.아무리 유명한 배우가 캐스팅된다고 해도, 저런 사랑스러움은 표현할 수 없다고 생각해요.TT 여성분이라면 특히 추천합니다.


    >


    그대신 유명한 명작이지만 과연 소개를 안할수는 없는 "노트북"이 되겠습니다."비 속의 키스 명장면 하과인을 봐도, 기립박수가 절로 무너지는 영화 \"비가 오는 날, 따뜻한 커피 마시며 남자친구와 평화롭게 보기에 딱\" 이라는 영화입니다.


    >


    어릴때 섹스언더시티 시리즈를 보신분?? 후방 주의하면서 다들 더 열중 보셨나요?저 유명한 섹스 언더시티 영화 버전입니다.배경은 아부다비이지만 캐리 패션부터 화려한 배경, 사만다의 섹드립까지 ᄏᄏfriend들과 본인도 저렇게 꼭 여행가고 싶다는 소견이 듬뿍 담긴 유쾌한 영화입니다.


    >


    저 어차피 야한 영화 본인도 온 김에 거짓 없이 캉츄하고 싶은 영화를 자랑합니다"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임토우크히 이 영화에 삽입된 "Capital letters"라는 OST은 말이죠.여러분 동남아 같은 곳에서 수영하시고 설련이는 드라이브 다니면서 출근하시면서 꼭 한번만이라도 들어주세요. 절대로 돼지고기와 저는 만화가면 항상 들어야 하는 영화는 아닙니다(물론 후방주의는 필수) 충분히 그 안에 아기자기함이 있습니다.❤️​


    여러분 오한상의 영화 리스트업은 이 정도로 마치겠습니다.가십걸 이후의 에피소드가 너희가 궁금하고 어지러운 스토리예오......하하하 이후로는 미드 추천 리스트 가지고 올게요 그럼 행복하세요 모드 모드 모드 모드


    instar gram그램 어린이디:g.na_mi_


    댓글

Designed by Tistory.